꼼지락 꼼지락

2018년 추석 인사말 문구 & 무료 이미지 모음

Bliss :) 2018. 9. 21. 15:23

추석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모음 (feat. 캐나다 가을)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알록달록 단풍이 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이제 곧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될 텐데요. 마음은 있었지만 일상생활의 분주함으로 안부를 나누지 못했던 분들,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명절을 기회 삼아 인사를 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 추석인사말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맞춤법 검사 완료된 문구이니 그대로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사 문구와 함께 캐나다 가을 이미지도 올려 보았는데요. 무료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추석인사말 문구

풍성한 한가위,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와 함께 기분 좋은 추석 명절 보내세요.

고향 가는 길 편안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모두 차오르기를 빕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가족과 함께 편안한 추석 연휴 보내시고 뜻한 바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랍니다. 댁내에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와 함께 웃음꽃 피어나는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요.

한없이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덧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은 잠시 잊어버리고 가족과 친지와 함께 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성하게 차오르는 보름달처럼 올해에 이루고자 하신 소원과 목표 모두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한가위 보름달처럼 따스하고 밝은 기운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요.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가위 밝은 보름달처럼 밝은 웃음이 가득찬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인사말 문구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 되시고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둥근 보름달처럼 하는 모든 일이 원만하기를 바랍니다.

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하시고 언제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되세요.

풍요로움과 여유 속에 행복을 만끽하는 최고의 명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추석 영어 인사말

  • Have a great Chuseok! (즐거운 추석 되세요!)
  • Have a Happy Chuseok! (행복한 추석 되세요!)
  • I am thankful for the unconditional love and unwavering support you are giving me. Have a Happy Chuseok! (제게 주신 무조건적인 사랑과 변함없는 지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추석 맞이하시길요!)
  • There’s nothing more heartwarming than spending this time with dear family and relatives[friends]. I hope you have a Happy Chuseok! (사랑하는 가족과 친척들[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더 따뜻한 것은 없습니다. 행복한 추석 보내길 바래요!)

추석맞이 감사 카드 및 문자메시지 영어 문구가 더 궁금하시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요.

지난 한 해 동안 따스한 관심으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블로깅의 즐거움과 소통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셨던 이웃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웃님 모두 새해에 세웠던 계획들이 하나둘씩 차곡차곡 이뤄지는 후반기가 되길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풍성한 웃음으로 가득찬 한가위 보내시길요^^